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님 생일을 축하하며

작성자땡글님(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0

임영웅님은 양띠라서 온순하시고 35세 이신 만큼
세월의 흔적도 어느정도 굵직해진 스타 중에 스타이시죠
70대이신 우리 어머님이 영웅님 스밍하는거 보면
질투아닌 질투도 가끔 나는게 자식으로서의 솔직한 심정 입니다 ㅎㅎ
세상에 영웅님이 안계셨다면 우리 가족이 지금처럼 화목했을까?
하는 질문도 가끔 해보는데 답운 언제나 처럼 영웅님이 스며들었기에
이렇게 건강하고 스마트폰도 따로 안가르쳐 드려도 고수가 되신
울 엄니를 보며 미소띠게 되네요
영웅님 더도말고 덜도말고 지금처럼만 저희 가족을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가끔 "이야 멋지다"그래서 더더욱 신뢰가 가는 임영웅님
다시한번 생일 축하 드리고 건행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