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님들 오늘 영웅님 생일 라방 오후 6시 16 분 영웅님 공식유튜브채널 우리 함께 축하해요

작성자시월님(서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75 목록 댓글 25

TV 로 보시는분 핸드폰으로 보시는분 다같이 함깨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컵스 (서울) | 작성시간 26.06.16 시카고는 화요일 새벽 4시가 한국 저녁 6시 입니다. 컴, 티비, 공폰 다 준비 하고 있는대 처음이라 좀 얼떨떨 합니다. 그냥 켜놓고 기다리면 라방 사이트가 뜹니까? 혹시 안되면 자식놈 하나 4시에 깨우기로 했어요. 별거 다 하네요 ㅎㅎㅎ
  • 작성자바이올렛(마산) | 작성시간 26.06.16 녭 기다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하블리(안산) | 작성시간 26.06.16 넹~~저녁 일찍 준비하고 기다립니다 ㅎㅎ
  • 작성자숙이토끼(서울) | 작성시간 26.06.16 네 기다리고 있담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화데레 사(서울) | 작성시간 26.06.16 네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