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로 보시는분 핸드폰으로 보시는분 다같이 함깨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컵스 (서울) 작성시간 26.06.16 시카고는 화요일 새벽 4시가 한국 저녁 6시 입니다. 컴, 티비, 공폰 다 준비 하고 있는대 처음이라 좀 얼떨떨 합니다. 그냥 켜놓고 기다리면 라방 사이트가 뜹니까? 혹시 안되면 자식놈 하나 4시에 깨우기로 했어요. 별거 다 하네요 ㅎㅎㅎ
-
작성자바이올렛(마산) 작성시간 26.06.16 녭 기다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하블리(안산) 작성시간 26.06.16 넹~~저녁 일찍 준비하고 기다립니다 ㅎㅎ
-
작성자숙이토끼(서울) 작성시간 26.06.16 네 기다리고 있담니다
-
작성자소화데레 사(서울) 작성시간 26.06.16 네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