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생일을축하하며

작성자토르맘(강원원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0

3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1년에
한번인 생일이지만 한해
한해 똑같지는않아요~~울
영웅님은 23일TV에도 나오고
고양콘도 다가오고있고 앞으로
영웅시대와함께할 시길들만
남아있네요~~~앞으로 영웅님
볼날을 기대하면서 즐겁게
생활해보렵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