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요 영웅님 ♡
저녁 일찍 해 놓고 라이브 방송 보려고 알람 맞춰 놨지요 ㅎㅎ 기다려집니다
사랑해요 임영웅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갈비영(서울) 작성시간 26.06.16 얼른 시간이 다가왔으면하고,기다리고있어요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시간 26.06.16 ㅎㅎ 좋겠다
전 식당 한참 저녁시간이라 못 봐요 -
작성자김꽃드래 (군포) 작성시간 26.06.16 저두 기다려요
시간이 다가오니까 콩다콩닥~
-
작성자고은누리다롱라미(인천) 작성시간 26.06.16 저두 알람 맞춰놓고 기다리고 있네요
울 강지들 오늘 산책은 패쓰해야겠어요 ㅠ ㅋㅋㅋ -
작성자벨벳(서울) 작성시간 26.06.16 전 오늘 모임 최소하고
폰 세팅하고 대기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