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일 라방 기대 만땅요!!!

작성자드라마(청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160 목록 댓글 5

생일 축하해요 영웅님 ♡
저녁 일찍 해 놓고 라이브 방송 보려고 알람 맞춰 놨지요 ㅎㅎ 기다려집니다
사랑해요 임영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6 얼른 시간이 다가왔으면하고,기다리고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좋겠다
    전 식당 한참 저녁시간이라 못 봐요
  • 작성자김꽃드래 (군포) | 작성시간 26.06.16 저두 기다려요
    시간이 다가오니까 콩다콩닥~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은누리다롱라미(인천) | 작성시간 26.06.16 저두 알람 맞춰놓고 기다리고 있네요
    울 강지들 오늘 산책은 패쓰해야겠어요 ㅠ ㅋㅋㅋ
  • 작성자벨벳(서울) | 작성시간 26.06.16 전 오늘 모임 최소하고
    폰 세팅하고 대기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