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시간8분후 둑흔둑흔🤩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작성시간26.06.16|조회수183 목록 댓글 8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시죠? ㅋㅋ
흠~~~~
저녁 미리 먹고 대기타야 하는데🤭

뭐 먹지? 🤔

저는 굶어도 배부른데 남의편 땜에 ㅋㅋ
저녁메뉴 살짝 알려주셔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꽂님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기다림니다 시간이 안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더디가네요 시간이
  • 작성자들꽃들(강원) | 작성시간 26.06.16 오늘 따라 저녁으로
    고기를 구워 먹게 해달래서 어떻하나 걱정이네요.
    5시에 저녁 준비 해주기엔 너무 이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라윤빵빵(경기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이른 저녁이 야식을 불러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