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딸보다임영웅

작성자서비야(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88 목록 댓글 7

지난주에딸래미생일이었는데
깜빡잊고있다 전화왔는데어찌미안하던지요
하지만우리영웅님생일은잊을수가없잖아요
영웅님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기(경기)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앵두(용인) | 작성시간 26.06.16 딸이 섭섭하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비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섭섭해두 이해는하더라구요
  • 작성자김풍경(대구) | 작성시간 26.06.16
    제생일 포함
    가족생일은 한번씩 잊어도
    6월16일은
    잊을수 없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비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잊을수가없는상황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