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보다임영웅 작성자서비야(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8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에딸래미생일이었는데깜빡잊고있다 전화왔는데어찌미안하던지요하지만우리영웅님생일은잊을수가없잖아요영웅님 생일축하합니다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기(경기)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앵두(용인) | 작성시간 26.06.16 딸이 섭섭하겠어요 작성자서비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섭섭해두 이해는하더라구요 작성자김풍경(대구) | 작성시간 26.06.16 제생일 포함가족생일은 한번씩 잊어도6월16일은잊을수 없지요 작성자서비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잊을수가없는상황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