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네일~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3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영웅님 생일이라블루색으로 셀프 네일해봤어요~^^샵가서 하는것 보다는 전문적인지는 않지만 집에서 해보는것도 재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16 와아~~예뻐요^^ 작성자김풍경(대구) | 작성시간 26.06.16 잘하셨네요이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