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셀프네일~

작성자마가릿(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327 목록 댓글 2

오늘 영웅님 생일이라
블루색으로 셀프 네일
해봤어요~^^
샵가서 하는것 보다는 전문적
인지는 않지만 집에서 해보는것도 재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16 와아~~예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풍경(대구) | 작성시간 26.06.16 잘하셨네요
    이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