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카고에서 라방 기다리며

작성자컵스 (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95 목록 댓글 9

지금 여기 시간 화요일 새벽 3시 입니다. 새벽 4:15분이 라방 시간 저녁 6:15분 입니다.
저 혼자 컴, 티비, 공폰 준비해서 기다리는대 머리털 나고 처음 해보는 유튜브 라방이라 조금 얼떨떨 합니다.
웅님 유튜브 사이트 켜놓고 시간이 되면 라방 프로가 뜹니까 아니면 특별히 뭘 맞추어 놓아야 하나요?
별거 다 해 봅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바의여왕(부산) | 작성시간 26.06.16 멀리 미국에서 영웅님과
    함께하는 일상들이 많이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건행🩵
  • 작성자현우짱(서울) | 작성시간 26.06.16 기분 좋은 날 행복하시길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6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6시16분에 만나요
  • 작성자배 건행하자 (경기 ) | 작성시간 26.06.16 20분후면 영웅님 만나네요 ~^^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