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생일 축하합니다.🥳
아들 입대일은 평생 기억할꺼 같습니다.
넘 기뿐날이기도 하지만 마음 한편이 😭
아들 군 생활 잘 하겠죠?
영웅님 라방 기다리며 귀가 길에 차안에서...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마의봄날(경남) 작성시간 26.06.16 군생활 잘마치고 엄마품으로 돌아오길
-
작성자예담(대전) 작성시간 26.06.16 아들가진 부모들은 그맘알죠 건강하게 잘 할겁니다
-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특별한 날이네요
군생활 잘 할거에요
-
작성자하늘정원(원주) 작성시간 26.06.16 저두 딱5년전 아들 논산훈련소 데려다주며 들른 휴게소에서 웅님 보라빛엽서 나온다며 좋아했더니 아들 정색하며 돌아서던 기억이 나네요 아드님 훌륭히 잘 해낼꺼요
-
작성자너만보여(경기 남양주) 작성시간 26.06.16 아드님 국방에 의무를 잘수행하고
건강하고 씩씩한 청년이 되어서 돌아올테니
너무걱정하지마시고
영웅님의 노래로 위로받으시고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