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탄절 아들입대 !!

작성자태유니(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06 목록 댓글 9

영웅님 생일 축하합니다.🥳

아들 입대일은 평생 기억할꺼 같습니다.
넘 기뿐날이기도 하지만 마음 한편이 😭
아들 군 생활 잘 하겠죠?
영웅님 라방 기다리며 귀가 길에 차안에서...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마의봄날(경남) | 작성시간 26.06.16 군생활 잘마치고 엄마품으로 돌아오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담(대전) | 작성시간 26.06.16 아들가진 부모들은 그맘알죠 건강하게 잘 할겁니다
  • 작성자별빛루시(인천) |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특별한 날이네요
    군생활 잘 할거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늘정원(원주) | 작성시간 26.06.16 저두 딱5년전 아들 논산훈련소 데려다주며 들른 휴게소에서 웅님 보라빛엽서 나온다며 좋아했더니 아들 정색하며 돌아서던 기억이 나네요 아드님 훌륭히 잘 해낼꺼요
  • 작성자너만보여(경기 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아드님 국방에 의무를 잘수행하고
    건강하고 씩씩한 청년이 되어서 돌아올테니
    너무걱정하지마시고
    영웅님의 노래로 위로받으시고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