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구 바뻐라~~1시간만 뒤에 ~~

작성자라임구(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343 목록 댓글 4

영웅님을 낳치~어머니가 장래 슈퍼스타가 될
영웅님
낳느라 고생하셨지만~~

영웅님 생일 라방땜 어찌나 바쁜지~~숨을 헐떡헐떡~

이제 다끝내고 준비땅~~
에휴
일찌감치
저녁먹고 설겆이 하고~
씻고
이닦고~~ㅋ
바빠 죽겠삼
영웅님 어머니 고생하셨어요
이리 슈퍼스타를 낳으시느라고~~
다시한번
생일축하합니다
6.16일~~



저녁시간이라 우리가
바쁘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서울) | 작성시간 26.06.16 저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16 저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이잉잉 (서울)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벨벳(서울)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저녁을 햄버거 먹기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