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교실에 들어가니!!

작성자대인허스트(세종)|작성시간26.06.16|조회수547 목록 댓글 27

수업이 시작되었는데 불이 꺼져 있고
캄캄해서 불을 켜니,

학생들이 영웅님 영상을 전자칠판에 틀어 놓고
'영웅 오빠~ 생일 축하해요!!' 라고 외치며
박수치며 저를 맞이해 주었습니다.

어머! 내 취향을 어떻게 알았지?

영상 끝나고 전자교탁으로 다가가니

바탕화면이 영웅님 사진이라서 또 한 번
깜짝 놀랐습니다. 뒤를 돌아보니
칠판에 축하 문구와 영웅님 귀요미 그림이!!

너무 감동해서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을
쐈습니다~~~

비번으로 0616을 사용하시는 교무실에
계시는 선생님들께도 영웅님 생일 축하
기프트를 드리고
영웅님 덕분에 행복하고 감동적인 하루를
보냈습니다.

영시님들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이제 곧 웅튜브에서 우리 모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퍼플빛(경기) | 작성시간 26.06.16 쌤이랑 학생들이랑 너무 보기좋은 모습 최고의 모습
    좋으네요~~^^
    학생들 짱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울꽃(경기) | 작성시간 26.06.16 와~~ 감동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방울 꽃(서울) | 작성시간 26.06.16 와우 학생들 센스짱
    아유 예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소(부산) | 작성시간 26.06.16 오 넘 행복하셨겠어요
    부럽습니다 ^^
  • 작성자쏘해피(부산) | 작성시간 26.06.16 아이들이 넘이쁘네요
    선생님 행복하셨겠어요
    아이스크림이즈 뭔들 ~~~
    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