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문뜩. 불러주네요. 참좋다 작성자늘바라보기(대전)|작성시간26.06.16|조회수43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빛(고양시) | 작성시간 26.06.16 이노래 들으니 옛날 사랑의콜센타 생각나요 작성자라임구(서울) | 작성시간 26.06.16 잼나게 잘봤어요 작성자기네비아(서울) |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너무 행복 했답니다 작성자목단(수원) | 작성시간 26.06.16 끊겨져 버렸어요 노래 도입부분 나오다가요ㅜ 작성자쪼이꼬(춘천) | 작성시간 26.06.16 이뻐 죽것다요 ㅎ 행복 했어요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