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방 좋았어요~^^

작성자마루(전라도광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106 목록 댓글 0

일하면서 듣느라 첨엔 소리를 잘못들었는데 이어폰끼고 몰래몰래 ㅎㅎ 들었어요 다행히 주문도 안들어오고 ㅋㅋㅋ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영웅님 봐서 넘 좋았습니다 영웅님 생일 진짜 진짜 축하해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영웅님~~ 영시 가족님들~ 즐겁고 행복한 저녁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