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면서 듣느라 첨엔 소리를 잘못들었는데 이어폰끼고 몰래몰래 ㅎㅎ 들었어요 다행히 주문도 안들어오고 ㅋㅋㅋ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영웅님 봐서 넘 좋았습니다 영웅님 생일 진짜 진짜 축하해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영웅님~~ 영시 가족님들~ 즐겁고 행복한 저녁되세요~^^
다음검색
일하면서 듣느라 첨엔 소리를 잘못들었는데 이어폰끼고 몰래몰래 ㅎㅎ 들었어요 다행히 주문도 안들어오고 ㅋㅋㅋ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영웅님 봐서 넘 좋았습니다 영웅님 생일 진짜 진짜 축하해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영웅님~~ 영시 가족님들~ 즐겁고 행복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