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카고에서 라방

작성자컵스 (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499 목록 댓글 13

시카고 시간 새벽 4시에 라방 참여 했는대 너무 행복 했어요. 평생 처음이었어요.
역시나 명불허전 울 대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곡(인천)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퍼플빛(경기) | 작성시간 26.06.16 콘서트 날짜 나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서은(의정부) | 작성시간 26.06.16 저두여 넘넘 행복했어요
  • 작성자구름꽃(서울) | 작성시간 26.06.16 해외에서 같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영원한임바라기(창원) | 작성시간 26.06.16 맛지죠 우리아티스트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