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방

작성자영시님(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0

오늘 최고예요. 노래를 어쩜저리잘할까 현존하는가수중 최고인듯. 어떤노래도 자기노래인듯 완벽하게 부르는가수
목소리가 너무좋아서 그런가 ㅎ
노래하는모습도이쁘고 목소리도좋고. 너무행복한 저녁시간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