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 작성자영시님(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최고예요. 노래를 어쩜저리잘할까 현존하는가수중 최고인듯. 어떤노래도 자기노래인듯 완벽하게 부르는가수목소리가 너무좋아서 그런가 ㅎ노래하는모습도이쁘고 목소리도좋고. 너무행복한 저녁시간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