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에서 맨날 성냥개비 크기로 보는 영웅님을
크게 보니 한 풀었어요~^^
화면이 크니 마주 앉은 느낌 ㅋㅋ
눈도 마주치고 ㅎ
다들 라방 보셨지요!
이번 생일 라방은 눈이 시원합니다^^
좀 세련된 디스플레이!
영웅시대로 기부하신 깊은 마음에
영웅님 보는 눈이 온기로 가득 찹니다!
오늘 자연산 미역으로 맛난 미역국도 끓여
먹었습니다 ㅋㅋ
혼자서 신나게 축하드립니다 🎉
영웅님은 싱어송라이터로 가고 계시네요!
우리가 바라는 길입니다!
오늘도 솔직 담백하게 말씀하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우리 길게 길게 영웅님과 같이 합니다.
찐팬이거든요 ^^
황금 같은 목소리 관리 잘하세요~♡♡♡
영웅님 생일인데 저희에게 멋진 선물을 주셨네요~ㅎㅎ
고맙습니다^^
저희는 스밍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리 스밍 잘하며 함께 가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럭키(성남) 꽃이 너무 예뽀요~^^
-
작성자골프(창원) 작성시간 26.06.16 크로이님,,정말 먹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웅모닝입니다 ♡
오늘도 행복하세요 ^^ -
작성자블라썸큐(서울) 작성시간 26.06.18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