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콘서트 본듯하네요
고양콘 일정도 뜨고 피켓팅 목켓팅 되겠지요 😂😅 9월3일~9월6일
9월5일 남편과 아들이 수술한지 꼭 1년째 되는날이네요
라방에서 댓글도 읽혀져서 너무 좋았어요
웅이 빛나는 밤에 이후 두번째네요 ㅎㅎ
영웅님 다시 한번 생일축하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행복했어요 ㅎㅎ
-
작성자코스모스(나주) 작성시간 26.06.16 세찌맘님 고양 콘서트
날짜 공지떳어요
9월첫주 3일간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피켓팅 목켓팅요😅😂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시간 26.06.16 전 라방 못보고 이제야 폰으로 볼려해요
ㅎㅎ 오늘따라 바빠서
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너무 재밌었어요 웅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