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라방

작성자다들건행(수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83 목록 댓글 2

영웅님 영접했던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살이 너무 빠져 안쓰럽기도 했지만 행복해 하는 얼굴에 덩달아 너무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결고리(고양)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 하루였여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