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 팝 작성자코스모스 (경기동탄)|작성시간26.06.16|조회수30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데시파시토 도 넘조았는데이번신곡 라틴 팝이라는데궁금합니다기대되고요 작곡가 안영민님이랑 협업했다는데하!!!!넘 기대되는데요언제쯤 나올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꽃이 떨어져요(서울) | 작성시간 26.06.16 라틴 팝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