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틴 팝

작성자코스모스 (경기동탄)|작성시간26.06.16|조회수304 목록 댓글 1

데시파시토 도 넘조았는데
이번신곡 라틴 팝이라는데
궁금합니다
기대되고요

작곡가 안영민님이랑 협업했다는데
하!!!!
넘 기대되는데요
언제쯤 나올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꽃이 떨어져요(서울) | 작성시간 26.06.16 라틴 팝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