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였어요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언제나 함께할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허브(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마 유튜브에 다시 정식으로 올릴거에요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작성시간 26.06.16 라방 이아니라 작은 컨서트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역시 장르불문 우주최강 아티스트
넘나도 자랑스럽습니다 최고 최고 !!!!!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은파호수(군산) 작성시간 26.06.16 영웅님 생일축하해요.
라방을못봐서 아쉽지만
그래도 아쉬움달래며
스밍 하고있네요.영웅님 진심으로생일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