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으라고 하셔서 찍어봤습니다~~~
피사체가 넘 그림같이 예뻐서 다 최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세개를 틀어놓고 하나로 문자하고 사진찍고
손꾸락이 바빴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한 미소(고양) 작성시간 26.06.16 캡쳐 기능 있어요
핸폰 측면 버튼 2개를 동시에 눌러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상큼한 미소(고양) 캡처가 딜레이가 있어서 눈감긴 사진도 😂
-
답댓글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넘 예쁘죠 ㅎㅎ
오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