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일 축하드리고 사진 📷 찰칵^^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336 목록 댓글 11

사진 찍으라고 하셔서 찍어봤습니다~~~
피사체가 넘 그림같이 예뻐서 다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세개를 틀어놓고 하나로 문자하고 사진찍고
    손꾸락이 바빴어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상큼한 미소(고양) | 작성시간 26.06.16 캡쳐 기능 있어요
    핸폰 측면 버튼 2개를 동시에 눌러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상큼한 미소(고양) 캡처가 딜레이가 있어서 눈감긴 사진도 😂
  • 작성자신여사 (대전)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노트북, 핸드폰 동시에 켜놓고 핸드폰으로 포토타임때 캡쳐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음까지따뜻(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넘 예쁘죠 ㅎㅎ
    오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