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님 보이시죠?
웅님 무지 슬림하네요
특히 목선 넘 이뿌구요😆
슬림한 웅님~~~
갠적으로 보기 좋아요🤣😍
이번 콘서트는 10주년 기념 콘서트인듯해서
더 의미 있을듯해요
무조건 출석도장 찍어야겠어요!!!😂
https://youtu.be/u0e4E6EpFtE?si=KdUZNHlREyrA3XFt
웅님 생일 추카해요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항상 관리하는 웅님이라 우리가 더 반하고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ㅋㅎ
우린 산골총각영웅 왠지 더 재미있게 볼거 같아요🤣 -
작성자포천순이(경기) 작성시간 26.06.16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언제나좋아(서울) 작성시간 26.06.17 은하수님~
무슨 스타디움 공연 티저가
이래 멋진가요?
10주년도 뭉클하게 나타내고...
전 웅님 허리선 좋아하는데
살빠져서 배도 없다시니 ㅎ
목선 턱선
역시 웅님
선이 고우세요😍
웅나잇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뭐든 최고로 뽑아주니 울팬들은 넘 좋아요
웅님은 사실 살쪄도 많이 안찌니깐 그땐 그때 모습대로 지금은 지금대로의 모습대로 멋져요
근데 이번엔 사진보니 모든 선이 살아있는 것 같아요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