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양 콘스트ᆢ2박3일 왕복 차편

작성자사과나무(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199 목록 댓글 14

9월4일 5일 6일
2박3일
부산~~고양
28인승
차편만 ~
가실분 비댓 남겨 주세요
28인승ᆢ2대 갑니다
현재~
14자리 👋👋👋
드심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빌리뷰유(제천) | 작성시간 26.06.16 은하수 (경기도) 토요일요는가는데
    금요는
    근무라
    머리굴리는중입니다 ㅋ
    이미마음은
    고양입니다.
    관광버스예약했고ㅡ
    숙소알아보는중
    김치국한사발임다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 작성시간 26.06.16 빌리뷰유(제천) ㅋ 그니까요
    금욜도 차량을 줄여서라도 꼭 가세요 ㅋㅎ
  • 작성자행복찾아(광주) | 작성시간 26.06.16 와 빠르시네요
    이렇게 애써주시니 스타디움이 꽉 차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을바람(부산) | 작성시간 26.06.17 사과나무님 5일 6일
    이틀간 가는 버스는 없나요
    3명인데 3일간은 시간이 안돼서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