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일 축하 분위기 내는중~

작성자이뿐공주(원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481 목록 댓글 16

6시 퇴근과 함께
차 안에서부터 라방을 켜고
라방 보면서
노래 들으면서
사진두 찍으면서
그 와중에 지가요~
요즘 풍선부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중이라
하늘하늘색 가득 담아서
영웅님 생일축하 분위기 내봤네요~

영웅님~
생일 축하해요~~
우리곁에서 언제까지나
함께 노래 불러주세요~
사랑합니다~~

신곡 감질나게 불러줘서
9월 고양 스타디움 콘서트가
넘 기대되고 벌써부터 기다려 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일단 영시라면 하늘색이면 죄다 이쁘게 보이잖아요~
    사이즈도 약간씩 안맞지만 그래두 넘 이쁘네요
  • 작성자채송화 (마산)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뿐공주(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