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피켓 문구 가사 말인데요🤔😅

작성자은하수 (경기도)|작성시간26.06.16|조회수2,235 목록 댓글 22

그거 다시 받으면 안되나요??
벌써 기차 떠났나요??😭

아님 다음번 곡때는 여기 공카에서도 좀 받으심🤣🤣
진짜 진짜 대박 멘트 올릴게요🤣
모아 모아 모아 모아 다시 모아 주세요😂😅

진짜 신곡도 기대되고
또 앞으로 나올 방송도 기대되고
또또 어디 다른 방송에 나올지 기대되네요
갑자기 너무 두근두근 설레요

그중에서도 9월에 열리는 고양 스타디움 🏟 콘서트 너무 기대되네요
9월 고양 콘서트는 10주년이라서 더 의미 있을 것 같은데 내 티켓은 있겠죠????
아 고양콘때는 스케치북에 피켓 만들어가야겠네요😂🤣

http://youtube.com/post/Ugkx9WEm8as0CuVhP3S2oiTFToP5WT-0tHGx?si=f-Eyozpnmq4fJsg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녀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16 콘서트에서
    팬들이 만들어주신
    피켓 멘트들이 영웅님에게도
    의미있고 넘 좋았나 봅니다.
    근데 그 문구를 가지고
    노레를 만들 생각을 하다니
    우리 영웅님 아이디어 뱅크네요.
    얼마나 의미있는 일인가요?
    그 노래에 들어가는 피켓 당사자들은
    영웅님 노래 가사에 박제되는거잖아요
    넘 좋겠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깐요
    신곡에 가사 들어간 영시들은 진짜 노래 박제네요
    어떻게 진짜 그걸 가지고 노래 가사를 만들 생각을 했는지 대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소녀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16 은하수 (경기도) 
    듣는 순간 소름이 끼쳤어요.
    콘서트떄 화면에 보여지는
    문구를 볼 때마다
    그냥 보고 넘기기엔
    글귀들이 넘 좋다 싶었는데
    노래 가사에 넣는다면 젤 의미있는거죠~~
    콘서트 기획때도 영웅님 아이디어가
    많이 들어간다는 후문이 있던데
    아이디어뱅크 맞아요
  • 작성자내희망(고양) | 작성시간 26.06.16 희망사항입니다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하수 (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허걱 내희망님 대박
    신곡에 여러개 들어가는 거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