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눈치게임~~ ㅎㅎ

작성자오즈(원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981 목록 댓글 11

4일5일6일~~ 다 가고싶지만 피켓팅이 예상되는지라~~ 어느날로 할까요, 딩동댕~~ㅋㅋ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키(천안) | 작성시간 26.06.16 이번엔 3일 다가셔야 될거 같아요
  • 작성자탐정코난(인천) | 작성시간 26.06.16 여기도여 첫콘과막콘을가야하나김치국 드링킹하고있네여 ㅋㅋ
  • 작성자퍼플빛(경기)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요번에는 3일출석해야돼요~~ㅎㅎ
  • 작성자유진이(서울) | 작성시간 26.06.16 이번엔 다 도전해야죠 ㅎ
    식구들도 같이가고 싶어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16 두딸한테 벌써 콘써트 날짜 나왔다고 전화 돌렸네요 ㅎㅎ~
    하루만이라도
    소원 빌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