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5일6일~~ 다 가고싶지만 피켓팅이 예상되는지라~~ 어느날로 할까요, 딩동댕~~ㅋㅋ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키(천안) 작성시간 26.06.16 이번엔 3일 다가셔야 될거 같아요
-
작성자탐정코난(인천) 작성시간 26.06.16 여기도여 첫콘과막콘을가야하나김치국 드링킹하고있네여 ㅋㅋ
-
작성자퍼플빛(경기)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요번에는 3일출석해야돼요~~ㅎㅎ
-
작성자유진이(서울) 작성시간 26.06.16 이번엔 다 도전해야죠 ㅎ
식구들도 같이가고 싶어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6 두딸한테 벌써 콘써트 날짜 나왔다고 전화 돌렸네요 ㅎㅎ~
하루만이라도
소원 빌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