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라방 보는 동안 맘이 좀
짠..했어요.살 이 넘 빠져 보여서
콘. 준비.하랴.운동하랴.산골총각
촬영하랴. 그동안. 많이 혹사 한거
같아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이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네.네.영시님들 말씀
맞겠지요..^^ -
작성자공주는 외로워(인천)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걱정들 하지마세요🩵
-
작성자좋아해(경주) 작성시간 26.06.16 다이어트 하는게 얼마나 힘든일인거 아시쟎아요 ^^
방송에 포스터에 예쁘게
팬들한테 보여주시려고
애쓰시는데
일어섰을때 피지컬 넘넘
멋지셨어요
완젼모델 -
작성자딸둘맘(경기 고양) 작성시간 26.06.16 다이어트는 연예인의 숙명이죠~~ 자기관리 최고!!
영웅님이 알아서 잘 관리 할텐데...
라방중에 살 얘기 너무 나오니까 보기 좀 그랬어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리카(고양)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 말예요
활동 하시려면
다이어트 하셔야죠
그래야
사진도 화면도
예쁘게 나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