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행복이 이런 건가요

작성자보석(영덕)|작성시간26.06.16|조회수413 목록 댓글 0

생파 라방을 보면서
참 행복했습니다
이런 행복감을 안고
일상의 힘듦을
잊어볼까 합니다

노래를 많이 불러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콘서트에 온 듯
너무 행복했습니다

고양스타디움 콘서트
너무 기다려집니다
저에게 티켓팅의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임영웅 님 생일 축하합니다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