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할때 배고프다고하는데 마음이 찡했네요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살도좀 찌고 고양콘에서 만나요 다시한번 생일 축하 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물결(의정부)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하루 웅나잇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늘하루 즐겁게 잘보냈어요 라방보고나니 힘이없어요 해도폰만 만지고 있어요 오늘 수고 하셨습니다 진짜로 웅꿈꾸세요
-
작성자사랑바보(남양주) 작성시간 26.06.16 저도 비슷했어요 뭔가 허전하고~
-
작성자별하단미(서울) 작성시간 26.06.17 ㅎㅎ 너만봐님
헤어나지 못하는 1인
여기 또 있어요
최고였어요
고품 귄이 흐르는 라이브 방송...
생일이라고 고생만...하시는 느낌들더라구요
편히 쉬세요
ㄱ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