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다리던 라방 끝나고 헤어나지못하고 앉은자리 그대로🎉🎉🎉🎉🎉🎉🎉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594 목록 댓글 4

라방할때 배고프다고하는데 마음이 찡했네요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살도좀 찌고 고양콘에서 만나요 다시한번 생일 축하 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물결(의정부)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하루 웅나잇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하루 즐겁게 잘보냈어요 라방보고나니 힘이없어요 해도폰만 만지고 있어요 오늘 수고 하셨습니다 진짜로 웅꿈꾸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랑바보(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비슷했어요 뭔가 허전하고~
  • 작성자별하단미(서울) | 작성시간 26.06.17 ㅎㅎ 너만봐님
    헤어나지 못하는 1인
    여기 또 있어요

    최고였어요
    고품 귄이 흐르는 라이브 방송...
    생일이라고 고생만...하시는 느낌들더라구요

    편히 쉬세요
    ㄱ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