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가 질문이 있어 글올립니다🩵

작성자너만봐(고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1,284 목록 댓글 1

금방 영웅님 생일시진이올라와서 이미지사진을 저장할려고해는데 여러가지사진을 겔러리로 옮기는데 가서보니 한가지로 모두가있어요 그래서 다시 캡쳐했어요 휴대폰이이상있을까요 잘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심부탁드립니다 내일알려주셨도 됩니다 시간을보니 12시라 내일부탁합니다 물어볼사람이 곁에 아무도없어 부탁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나건 내챙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처럼(울산) | 작성시간 26.06.17 이상하게 한장씩 저장하면 그래요 한방에 저장하면 않그렇구 업데이트후에 그래요 불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