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방 영웅님 생일시진이올라와서 이미지사진을 저장할려고해는데 여러가지사진을 겔러리로 옮기는데 가서보니 한가지로 모두가있어요 그래서 다시 캡쳐했어요 휴대폰이이상있을까요 잘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심부탁드립니다 내일알려주셨도 됩니다 시간을보니 12시라 내일부탁합니다 물어볼사람이 곁에 아무도없어 부탁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나건 내챙하세요🩵🩵🩵
다음검색
금방 영웅님 생일시진이올라와서 이미지사진을 저장할려고해는데 여러가지사진을 겔러리로 옮기는데 가서보니 한가지로 모두가있어요 그래서 다시 캡쳐했어요 휴대폰이이상있을까요 잘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심부탁드립니다 내일알려주셨도 됩니다 시간을보니 12시라 내일부탁합니다 물어볼사람이 곁에 아무도없어 부탁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나건 내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