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드디어 고양~~~~

작성자날개(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664 목록 댓글 7

드디어 고양콘 날짜가 나왔네요 오~떨려 떨려
반드시 피켓팅!!! 성공성공.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선화향(서울) | 작성시간 26.06.17 고양콘서트 티켓
    꼭 성공하고 싶어요 영웅 서울엄마 식당가서 잔치국수 생일떡 먹고왔어요 웅나잇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17 수선화향님 반가워요 잔치국수 저 진짜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건행 고양에서 꼭 뵙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경할(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17 제발 모두 티켓팅 아니아니 피켓팅 성공해서 고양에서 뵙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버드나무(경기파주) | 작성시간 26.06.17 설레이네요 영웅님의 고양콘서트 정말로 티켓팅 성공해서 꼭 가고싶어요 실물보면서 노래도듣고 떼창도허고 대화하면서. 완전 기대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