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방

작성자안젤라(안성)|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 목록 댓글 3

영웅님 넘나 반가웠어요 그동안 쉬지안고 얼마나 열심히 음악작업하고 운동하고 산골총각 녹화하고 힘들었는지 알수있었네요 늘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임(남양주)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칼라(인천) | 작성시간 26.06.17 산골총각 기대됩니다
    아니
    영웅님 볼수있는것만이 행복이네요~건행~♡
  • 작성자유언니(김해) | 작성시간 26.06.17 영웅님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기부대장 우리대장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