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의여운이

작성자예쁜이(구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153 목록 댓글 4

영웅님 🩵
의 라방 보고
밤새 흥분의도가니
작은 콘서트
펜들은
온통 난리 난리
저또한 ~~
어찌도 깜찍 귀엽고
뽀샤시한
영웅님 🩵 모습이
선한 모습
내눈에 다 담았지만
선글 을껴야 된다며
너스레 에 팬들 모두
꺄~악
어쩜 이마음 산골영웅보며
달래야
될거같습니다
내곁에 와줘서
영웅님 🩵
너무고맙습니다
많이 사랑합니다
임영웅님 건행ㄱ 🩵
영웅시대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내영(서울)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7 공감입니다 어제는 넘 설례는 하루였어요 담주화요일날 웅님 볼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건행해요
  • 작성자도마옥지(서울)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쁜이(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사랑합니다 🩵
    본방사수 강추
    더위에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