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에서 맨날 성냥개비 크기로 보는 영웅님을
크게 보니 한 풀었어요~^^
화면이 크니 마주 앉은 느낌 ㅋㅋ
눈도 마주치고 ㅎ
다들 라방 보셨지요!
이번 생일 라방은 눈이 시원합니다^^
좀 세련된 디스플레이!
영웅시대로 기부하신 깊은 마음에
영웅님 보는 눈이 온기로 가득 찹니다!
오늘 자연산 미역으로 맛난 미역국도 끓여
먹었습니다 ㅋㅋ
혼자서 신나게 축하드립니다 🎉
영웅님은 싱어송라이터로 가고 계시네요!
우리가 바라는 길입니다!
오늘도 솔직 담백하게 말씀하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우리 길게 길게 영웅님과 같이 합니다.
찐팬이거든요 ^^
황금 같은 목소리 관리 잘하세요~♡♡♡
영웅님 생일인데 저희에게 멋진 선물을 주셨네요~ㅎㅎ
고맙습니다^^
저희는 스밍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리 스밍 잘하며 함께 가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 라방에 입이 벙긋벙긋 ㅋ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임요세피나(서울) 작성시간 26.06.17 웅모닝 🍀
상쾌한 아침!
좋은하루되세요 🎶
늘 응원합니다
건행 ㄱ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침이 상쾌하니 하루가 즐거웠습니다!
영웅시대라 행복합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17 크로이님 웅모닝입니다
자연산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올라운더 싱어 울 영웅님께
오히려 더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어제 정말 행복했어요
산골 총각 영웅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늘 열스밍 열응원합니다
더운 날씨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웃음꽃 활짝
좋은하루 멋진 날 되세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지니주리님~♡
영웅님 모습보며 처음 생일 라방했을
때가 생각났어요!
이사람은 변함없는 사람이구나
라며 행복했습니다^^
우리 행복하게 살아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