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너무 너무 멋지셨어요~^^ 큰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글 끌올)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512 목록 댓글 16


콘서트에서 맨날 성냥개비 크기로 보는 영웅님을

크게 보니 한 풀었어요~^^

화면이 크니 마주 앉은 느낌 ㅋㅋ

눈도 마주치고 ㅎ

다들 라방 보셨지요!

이번 생일 라방은 눈이 시원합니다^^

좀 세련된 디스플레이!

영웅시대로 기부하신 깊은 마음에

영웅님 보는 눈이 온기로 가득 찹니다!

오늘 자연산 미역으로 맛난 미역국도 끓여

먹었습니다 ㅋㅋ

혼자서 신나게 축하드립니다 🎉

영웅님은 싱어송라이터로 가고 계시네요!

우리가 바라는 길입니다!

오늘도 솔직 담백하게 말씀하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우리 길게 길게 영웅님과 같이 합니다.

찐팬이거든요 ^^

황금 같은 목소리 관리 잘하세요~♡♡♡

영웅님 생일인데 저희에게 멋진 선물을 주셨네요~ㅎㅎ

고맙습니다^^

저희는 스밍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리 스밍 잘하며 함께 가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 라방에 입이 벙긋벙긋 ㅋ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임요세피나(서울) | 작성시간 26.06.17 웅모닝 🍀
    상쾌한 아침!
    좋은하루되세요 🎶
    늘 응원합니다
    건행 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침이 상쾌하니 하루가 즐거웠습니다!
    영웅시대라 행복합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17 크로이님 웅모닝입니다
    자연산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올라운더 싱어 울 영웅님께
    오히려 더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어제 정말 행복했어요
    산골 총각 영웅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늘 열스밍 열응원합니다
    더운 날씨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웃음꽃 활짝
    좋은하루 멋진 날 되세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니주리님~♡
    영웅님 모습보며 처음 생일 라방했을
    때가 생각났어요!
    이사람은 변함없는 사람이구나
    라며 행복했습니다^^
    우리 행복하게 살아요!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