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신곡

작성자티백(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771 목록 댓글 14

어제영웅님라이브잘보았읍니다 신곡준비하셨어요너무고생하셨읍니다고향시날자도나왔구요가야하는데영시님들도잘보셨겠죠건행하셔서더위를잘이겨서고향시건강으로가요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17 엄마와 아들. 임영웅 님 사랑합니다. 좋아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까망이(경기)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초생달(부산) | 작성시간 26.06.17 기를 모아모아서 다같이빌어보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17 고양콘 가서 신곡도 듣고 소리질러 열응도 하고 지금부터 설례네요 티켔 성공해야 할텐데요~~~
  • 작성자레사(경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콘서트 꼭가고 싶은데
    티켓 구하기 하늘에 별따기라 걱정이네요 꼭 가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