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모닝 입니다

작성자영미짱(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20 목록 댓글 5

영웅님 영웅시대분들 잘들 주무셨죠?

영웅님 생일날
생일라방
라방콘서트 였어요

저희가 큰 선물을 받았어요
너무 행복하셨죠

살도 많이 빼시고
얼굴도 까맣게 많이 타셨엉
아프지 마시고 항상 건행하세요
저희들 보고 건행 하시라고만 하시고
우리 영웅님도 건행ㄱ 하셔야해요

오늘 하루도
건행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영웅님 영웅시대 사랑한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봄(부산)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곁에(김해) | 작성시간 26.06.17 어젠 정말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오늘도 영웅님의 기를받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천국(서울)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소네 (인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