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방여운~

작성자새벽이슬(인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615 목록 댓글 10

어제 라방 시청후 여운이 오늘 아침까지~
또 마음 한켠엔 9월 콘서트 티켓팅 걱정까지~
제발 티켓팅 성공할수있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사랑(청주) | 작성시간 26.06.17 서운한마음 산골총각이나
    축구 해설로 채우세요
    곧 있을 콘서트의 기다림도
    즐겁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경다윤(서울) | 작성시간 26.06.17 완전 공감합니다 저도 아침에도 여운이~~ 그래도 3일인데 모두들 티켓팅 파이팅 입니다 🫡🩵
  • 작성자해바라기님 (고양시)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스마일(경기)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원서니( 파주) | 작성시간 26.06.17 이심전심
    라방 끝나니 티겟팅 걱정이 ㅜㅜ
    아들도 하나밖에 없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