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라방 시청후 여운이 오늘 아침까지~
또 마음 한켠엔 9월 콘서트 티켓팅 걱정까지~
제발 티켓팅 성공할수있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찐사랑(청주) 작성시간 26.06.17 서운한마음 산골총각이나
축구 해설로 채우세요
곧 있을 콘서트의 기다림도
즐겁지요~♡
-
작성자다경다윤(서울) 작성시간 26.06.17 완전 공감합니다 저도 아침에도 여운이~~ 그래도 3일인데 모두들 티켓팅 파이팅 입니다 🫡🩵
-
작성자미스마일(경기)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원서니( 파주) 작성시간 26.06.17 이심전심
라방 끝나니 티겟팅 걱정이 ㅜㅜ
아들도 하나밖에 없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