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가 짱~~♡
라방보며 불안불안
빠져 라방 보는데 그 시간에
남편들어와 저녁밥 달라고 방해하면
어쩌나 했잖아요
이쁜 남표니가 라방이 막 끝나고나니
짠~하고 들어오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모처럼 웃는얼굴로 ~~~
나이를 먹다보니 평소에는 반길줄도 모르고 무덤덤~~ㅋ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은혜(서울) 작성시간 26.06.17 해돌 (서울 ) 어제는 역대급 팝송 미니콘서트였죠
-
답댓글 작성자해돌 (서울 ) 작성시간 26.06.17 유은혜(서울) 그니까요 라방은 실시간으로 봐야 제맛인데
그래도 이렇게 라도 볼수있어서 감사해요 -
작성자별빛루시(인천) 작성시간 26.06.17 저두요
한참보고있는데
들어와서~
지금 라방보니까
식탁에 다있고
미역국만 데워서
먹으라하고
꼼짝않고
라방 끝까지 봤네요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17 보라승
웅모닝입니다
어제밤에는 정말
행복했네요
라방 에서 영웅님
모습보니 왜그리 반갑던지 ~오늘도
건행하시고 웃는하루 멋진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라승(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희정씨 우리는 영웅시대라 한마음 이었네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