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행복한 아침입니다

작성자바라봄(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71 목록 댓글 3

어젯밤 영웅님 🩵
정말 정말 반가웠습니다

살이 너무빠져서 안쓰러웠네요

지난 상암스타디움 때 처럼
이번 고양스타디움 때도
밤톨처럼 살이쪄서
이뿌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신곡도 4곡이나 스포해주시구 ㅡ
고양콘도 무려 3일씩이나 ㅡㅡ

넘넘 기대됩니당
싸랑합니데이
건행하세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턴(서울) | 작성시간 26.06.17 어제.미니라이브는
    넘좋왔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
  • 작성자영도맘(부산) | 작성시간 26.06.17 또 티켓팅 기대됩니다.
    티켓팅은 언제쯤 할까요?
  • 작성자진숙(광명)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사랑스러워요
    어쩜 하는거마다
    귀엽고 믿음이 가는지ᆢ
    신곡 많이 기대해요
    모두 모두 건행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