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남편이 밤 12시까지
가족들 건강을 위해서 정성껏
끓인 염소탕 아침에 먹었는데
식당에서 사먹는것 보다 맛있네요.
ㅋㅋ
영시님들~🩵
오늘도 많이 덥네요.
건강 잘 챙기시면서 행복하게 보내세요.
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ᆢ화이팅!
건행하세요~
-
작성자아이사랑(용인) 작성시간 26.06.17 염소탕 좋아요 맛나게 드시고 건행 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ᆢ감사해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들장미소녀캔디(청주) 작성시간 26.06.17 보령사랑님~♡
음식솜씨 좋으신
남편분 최고세용👍
건강식 드시구
항상 건행하셔용🤗
사랑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보령사랑(충남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ᆢ감사해요
저도 사랑합니다.
항상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