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임영웅 이다.

작성자경자썸(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915 목록 댓글 12

바쁜중에도 긴~시간 라방.눈물나요.감사해요.영웅님 최근모습보니 넘넘조아조아! 생일축하해요.
영웅님! 목소리는 황금 목소리니까
얇고.부드럽고.편한버전으로.어떤버전으로도 감성충만.블루투스귀에꼽고 듣고있으면 아유!!!아직도 영웅님 목소리가 내귀속에서 울리면 전율이 쫘~악쫘~악. 황홀합니다.우리는영웅님으로인해 복을만이만이 받고있어요.
어제는개인적사정으로 라방직관못하고
17일아침에야. 찐팬입니다만...
낯선곳.에서 예능울렁증 달래며 희.노.애.락.ㅎㅎㅎㅎㅎ.산골총각 임영웅.6월23일오후6시 꼭꼭꼭 본방사수 대~박 날것입니다.~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 작성시간 26.06.17 시월이와 함께하는 산골총각을 기다리며~~~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숲길따라(군포) | 작성시간 26.06.17 본방사수!! 산골총각영웅 함께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개 화(울산) | 작성시간 26.06.17 황금목소리 맞아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한 목소리에 빠졌지요
    미스터트롯때 중간중간 멘트할때
    그때 얼마나 좋은지
    알고보니 좋은부분이 한두곳이 아니지만요
  • 작성자화연엄마(시흥) | 작성시간 26.06.17 산골총각 영웅 본방사수 할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은혜(서울) |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역대급 팝송미니콘서트 라방이었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