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중에도 긴~시간 라방.눈물나요.감사해요.영웅님 최근모습보니 넘넘조아조아! 생일축하해요.
영웅님! 목소리는 황금 목소리니까
얇고.부드럽고.편한버전으로.어떤버전으로도 감성충만.블루투스귀에꼽고 듣고있으면 아유!!!아직도 영웅님 목소리가 내귀속에서 울리면 전율이 쫘~악쫘~악. 황홀합니다.우리는영웅님으로인해 복을만이만이 받고있어요.
어제는개인적사정으로 라방직관못하고
17일아침에야. 찐팬입니다만...
낯선곳.에서 예능울렁증 달래며 희.노.애.락.ㅎㅎㅎㅎㅎ.산골총각 임영웅.6월23일오후6시 꼭꼭꼭 본방사수 대~박 날것입니다.~건행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숲길따라(군포) 작성시간 26.06.17 본방사수!! 산골총각영웅 함께
응원합니다
-
작성자개 화(울산) 작성시간 26.06.17 황금목소리 맞아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한 목소리에 빠졌지요
미스터트롯때 중간중간 멘트할때
그때 얼마나 좋은지
알고보니 좋은부분이 한두곳이 아니지만요 -
작성자화연엄마(시흥) 작성시간 26.06.17 산골총각 영웅 본방사수 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