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면 코스모스 꽃이라 생각 했는데 요즈음
더 만발 하게 피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꽃처럼(서울) 작성시간 26.06.17 해당화도 피었네요.
엄니가 좋아했던
해당화 노랫말이 생각나네요
💙오늘도 건행💙 -
작성자싸릿문(울산) 작성시간 26.06.17 어머나 울 동네만 피어 있는줄 알았는데
부산에도 활짝 피었네요 -
작성자돈뭉치 (인천) 작성시간 26.06.17 와ㅡㅡ너무너무예쁘네요 요즘코스모스꽃보기쉽지않은데 하늘하늘 예쁘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