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계절 잃은 꽃들

작성자이쁜별(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333 목록 댓글 9

가을이면 코스모스 꽃이라 생각 했는데 요즈음
더 만발 하게 피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처럼(서울) | 작성시간 26.06.17 해당화도 피었네요.
    엄니가 좋아했던
    해당화 노랫말이 생각나네요
    💙오늘도 건행💙
  • 작성자싸릿문(울산) | 작성시간 26.06.17 어머나 울 동네만 피어 있는줄 알았는데
    부산에도 활짝 피었네요
  • 작성자돈뭉치 (인천) | 작성시간 26.06.17 와ㅡㅡ너무너무예쁘네요 요즘코스모스꽃보기쉽지않은데 하늘하늘 예쁘요
  • 작성자유은혜(서울) |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계절이 따로 없어요 우리동네는 나리꽃이 한창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쁜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