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양 티켓팅 성공 간절!!!

작성자클레마티스(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379 목록 댓글 7

지난 상암 스타디움 티켓팅 실패!!!
9월 고양 스타디움 티켓팅 성공을 간절히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숲길따라(군포) | 작성시간 26.06.17 같은 마음 같아요 우리 다 함께 으싸으싸하며 오늘도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빈맘(수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같은 마음이네요 우리 모두 화이팅! 건행입니다
  • 작성자제비꽃 (경기구리) | 작성시간 26.06.17 우리모두 한 마음 죠
    가슴 떨려요
    그래도 꼭 성공기원해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딸기(광주) | 작성시간 26.06.17 상암콘서트 다시한번
    생각이 나네요
    큰 감동이였어요
  • 작성자슈퍼완두콩(대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번 스타디움콘서트는 꼭 엄마랑 가고싶어요~ 상암은 겉돌이만 했답니다ㅠㅠ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