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상암 스타디움 티켓팅 실패!!!
9월 고양 스타디움 티켓팅 성공을 간절히 바라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숲길따라(군포) 작성시간 26.06.17 같은 마음 같아요 우리 다 함께 으싸으싸하며 오늘도 건행^^
-
작성자유빈맘(수원)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같은 마음이네요 우리 모두 화이팅! 건행입니다
-
작성자제비꽃 (경기구리) 작성시간 26.06.17 우리모두 한 마음 죠
가슴 떨려요
그래도 꼭 성공기원해봅니다
-
작성자딸기(광주) 작성시간 26.06.17 상암콘서트 다시한번
생각이 나네요
큰 감동이였어요 -
작성자슈퍼완두콩(대전)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번 스타디움콘서트는 꼭 엄마랑 가고싶어요~ 상암은 겉돌이만 했답니다ㅠㅠ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