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작성자작은맘(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는 저에게 최고의 행복한날~~날씨가많이 더워요 건강조심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딕다(김천) | 작성시간 26.06.17 우리는 그동안 영웅님 께많은 걸 받았어요이제는 우리가 보답할줄 아는 예의를 지킵니다영웅시대는 1인1스밍은 기본입니다스밍으로 응원합니다그어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줍니다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17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