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양 콘 4 5 6일

작성자임순자(경북)|작성시간26.06.17|조회수540 목록 댓글 17

상암 은 이틀이 아쉬웠는데 고양은 삼일 이여서 넘 좋아요 부산 올 콘 했는데 고양도 올콘 목숨 걸고 해봐야 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내(오산 ) | 작성시간 26.06.17 3일이라 좋습니다^^
  • 작성자첫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17 꼭 성공해서 가요
    저도 성공 기원해봅니다
    가고싶어요 한번만이라도
    티켓팅 도전 핫~~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싸릿문(울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딸 집에서 3일동안 지내기로 했기에 꼭 성공하고 싶어요
  • 작성자솔이맘(충남) | 작성시간 26.06.17 올콘은 바라지도 않아요
    하나라도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김풍경(대구) | 작성시간 26.06.17 3일이라
    넘 좋긴한데
    또 웅님
    힘들까봐 걱정이네요
    저도
    꼭 입성해야 될텐데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