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방후기

작성자눈이큰아이(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971 목록 댓글 25

라방보면서 즐겁고 행복도 했었지만 계속 맘이 짠했어요 배고프다고 얘기하는데ᆢ 살이 마니 빠져서 속상하고 옆에있으면 만날수있으면 소고기 좋아하는데 배부르게 사주고십었는데 배고픈데 팬들을위해서 좋은노래 마니들려주시고 행복했습니다 영웅님께서도 살좀쪄도 멋지고 예뻐유~~건행챙기시고 9월에 고양에서 만날수있을까~~~~만나고십은데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풍경(대구) | 작성시간 26.06.17 살빠졌다고
    마음아파 하지 마세요
    그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목표를 정해놓고
    노력으로 성취하시는
    대단하신 웅님
    존경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 작성시간 26.06.17 나름 계획이 있으셨겠지만..^^
    마른 편이긴 하죠 ㅎ
  • 작성자퍼피시월(부산) | 작성시간 26.06.17 행복했었지만 너무마른 모습에 짠한 마음이 한아름이었어요
  • 작성자아린 미리내 별빛사랑 (서울) | 작성시간 26.06.17 본인 관리 최고로 잘 하고있는 영웅님 이죠
    걱정안하셔도 되요.
  • 작성자달빛소(대전) | 작성시간 26.06.17 마른 모습이 화면에 잘 나온답니다 관리 안해서 통퉁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분들 개인적으로 안좋게 봅니다 우리 예쁘게 지켜보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