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보면서 즐겁고 행복도 했었지만 계속 맘이 짠했어요 배고프다고 얘기하는데ᆢ 살이 마니 빠져서 속상하고 옆에있으면 만날수있으면 소고기 좋아하는데 배부르게 사주고십었는데 배고픈데 팬들을위해서 좋은노래 마니들려주시고 행복했습니다 영웅님께서도 살좀쪄도 멋지고 예뻐유~~건행챙기시고 9월에 고양에서 만날수있을까~~~~만나고십은데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풍경(대구) 작성시간 26.06.17 살빠졌다고
마음아파 하지 마세요
그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목표를 정해놓고
노력으로 성취하시는
대단하신 웅님
존경합니다
-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작성시간 26.06.17 나름 계획이 있으셨겠지만..^^
마른 편이긴 하죠 ㅎ -
작성자퍼피시월(부산) 작성시간 26.06.17 행복했었지만 너무마른 모습에 짠한 마음이 한아름이었어요
-
작성자아린 미리내 별빛사랑 (서울) 작성시간 26.06.17 본인 관리 최고로 잘 하고있는 영웅님 이죠
걱정안하셔도 되요.
-
작성자달빛소(대전) 작성시간 26.06.17 마른 모습이 화면에 잘 나온답니다 관리 안해서 통퉁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분들 개인적으로 안좋게 봅니다 우리 예쁘게 지켜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