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에제의 행복

작성자겨울(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 목록 댓글 6

생일 라방 보고듣고  라입 노래에 푹잠겨서 보았네요 

넘 행복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숙(부천) | 작성시간 26.06.17 어제 넘 즐겁고 행복했어요
    신곡 4곡 나온다니 기대 만땅
    입니다 콘서트가 기다려 저요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17 네 어제는 우리들에 축제였지요 신곡도 듣고 가슴이 벅찬올라 눈물이났어요 영웅님께서 늘우리들에 예쁘꽃입니다 많이공감합니다좋은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마옥지(서울)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날개(고양) | 작성시간 26.06.17 저두요~~~미니콘서트 였네요
    고양콘 꼭 가야지요 아자!!!
    꼭 성공해서 함께해요. 건행 ~~~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17 오제밤의 행복은 다한마음 이예요 겨울 님. 우리. 별빛처럼은은하게 빛춰쥬는. 별빛왕자 히어로. 국민가수. 가황. 귀공자. 임영웅 님 사랑합니다. 좋아요 건행.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